항생제 및 축산업 인한 환경파괴

항생제

항생제 및 축산업

다른 종류의 환경 파괴에 대해 앞에서 언급한 종류보다
덜 현실적이고 덜 심각하지 않은 종류에 대해 항생제 약품의 환경적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오늘날의 뉴스 매체는 점점 더 많은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항생제에 내성을 갖는 새로운 변종을 개발하고 있다는 빈도와 경고를 증가시켜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이러한 발전이 일어나고 있는 혼란스러운 속도는 분명히 부분적으로
(“부분적으로”라는 단어에 주의) 현대 농업에서 항생제가 널리 사용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 사이트 27

문제는 항생제가 동시에 두 가지 다른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a) 박테리아를 죽이고
(b) 말하자면 죽지 않은 박테리아가 문제의 항생제에 대한 내성을 키우고
때로는 다른 항생제에도 내성을 갖도록 조장합니다.
분명히, 주어진 항생제가 이 두 가지 활동 중 두 번째 활동을 성공적으로 수행할수록
첫 번째 활동을 수행하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Stuart Levy의 기사 The Antibiotic Paradox: How Miracle Drugs Are Destroying Miracle의 제목과 부제입니다.
우리 인간에게는 분명히 두 번째 활동을 방지하거나 최소한 가능한 한 늦추려는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박테리아에서 항생제 내성 발생을 억제하는 유일한 알려진 방법은 애초에 박테리아가 항생제에 노출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라는 데 모두가 동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의학적 상태가 그렇게 보증하지 않는 한 항생제를 우리 몸에 넣지 않도록 끊임없이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농업 관행이 농장 동물의 항생제 소비를 최소화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경제 하에서 우리의 농장 동물과 관련된 항생제 사용은 두 가지 다른 이유로 상당히 광범위합니다.

한 가지 이유는 세균성 질병이 쉽게 발병할 수 있는 혼잡한 실내 환경에서 많은 수의 농장 동물을 키우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Gene Logsdon은 다음과 같이 관찰했습니다. “목장에서 태어나고, 목장에서 기르고, 어머니가 양육하는 젖소는 [질병이라고 불리는] 정찰병에 걸린 적이 없습니다. 반면에 우리에 가두어진 소는 항생제로 가득 차서 양수해야 합니다. 그들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박테리아가 항생제에 면역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농부들이 가축에게 항생제를 공급하는 또 다른 이유는 빠른 성장과 빠른 체중 증가를 촉진하기 위해서입니다. 스튜어트 레비(Stuart Levy)는 미국 상황에 대해 이렇게 썼습니다. “[A]항생제는 동물의 성장을 개선하기 위한 수단으로 작은 치료 수준의 동물에게 투여됩니다.” 동물 1마리당 일일 투여량은 질병 치료의 경우보다 훨씬 적지만 “더 적은 양을 투여하면 몇 주에서 몇 달 동안 더 오랜 기간 동안 투여됩니다.”라고 Levy는 설명합니다. 적은 일일 용량에 많은 날짜를 곱하면 동물당 상당한 용량이 됩니다. 그리고 동물당 상당한 양을 엄청난 수의 동물로 곱하면 전체 총량이 어마어마하게 됩니다.

축구정보

Michael Spectre는 이 상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미국에서 소비되는 항생제의 약 4분의 3은 가금류, 소, 돼지에게 먹이며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더 빠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식이 보조제로 사용됩니다. 이는 육류 산업을 구합니다. 많은 돈; 동물이 시장 체중에 빨리 도달할수록 더 빨리 도축되어 판매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체중 증가에 대한 생화학적 이유와 그것이 인간에게 미치는 불안한 영향은 모호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는 심지어 항생제에 대한 최소한의 노출은 이들 동물의 장내 박테리아를 변화시켜 영양소를 적절하게 대사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연구자들은 체지방 비율과 체중이 모두 크게 증가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