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스 모건 은 케이트 개러웨이의 투병 이야기에 기절

피어스 모건 은 Kate Garraway의 남편 Derek이 작년 초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 이후 처음으로 대화를 나눈 후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피어스 모건

56세의 방송인은 Life Stories 에피소드를 촬영하기 전에 Kate와 통화하는 동안 Derek과 간단하고 즉흥적인 대화를 나눴습니다.

Piers Morgan은 Derek Draper와 이야기 한 후 그의 기쁨에 대해 말했습니다.
데릭,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 합병증에서 회복 중
그의 Mail on Sunday 칼럼에서 Piers는 그의 전 Good Morning Britain 동료가 부부의 런던 자택에서 24시간 보살핌을 받고 있는 Derek과 대화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그를 얼마나 놀라게 했는지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씁니다. “‘Derek!’ 나는 울었다. ‘당신과 이야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약간 잠시 멈췄다가 친숙한 남성의 목소리가 매우 분명하고 강력하게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또 놀랐어.”

피어스는 2년 전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데릭과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나눴고 데릭이 그와 그렇게 명확하게 대화할 수 있었다는 것이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말을 더듬었다.

피어스 모건 은 ‘당신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계속 싸우세요, 데릭. 우리 모두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짜증나는 I’m A Celeb 팬들은 모두 Snoochie에 대해 똑같은 말을 합니다. Dec조차도 짜증을 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NOT ON HIS OWN 엄밀히 말하면 팬들은 Tom이 떠나는 단서 쇼가 ‘고정’된 것을 발견했다고 주장합니다.

‘MILKING IT’ I’m A Celeb 팬들은 단서를 발견한 후 한 스타가 ‘가짜 공포’라고 확신했습니다.

믿을 수 있습니까? Judy Finnigan은 Richard가 I’m A Celeb에 들어가면서 젊은 화장을 드러냅니다.
“또 잠시 멈췄다가 ‘고마워’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상하고 스릴 넘치는 경험이었습니다.”

그 순간 Derek의 간병인들은 그의 말의 희귀함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Kate는 Piers의 목소리에 “기적” 치유력이 있을 수 있다고 농담하기도 했습니다.

파워볼 배팅

지난 주 Kate는 BBC2의 Walking With 에피소드에서 Derek의 상태에 대한 감정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큰 외로움과 두려움의 순간을 겪었습니다. 나를 안아주고 싶은 사람이 안아주지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Derek입니다.”

데릭은 코비드에 걸린 후 병원에서 1년 이상을 보냈다. 그 병으로 인해 그는 의학적으로 유발된 혼수 상태에 빠지게 되었고 그 기간 동안 그는 장기에 장기적인 손상을 입었습니다.

다른기사 더 보기

Derek과 자녀 Darcy, 15세 및 11세 Billy를 공유하고 있는 Kate는 그녀가 Gloucestershire의 Painswick Beacon에서 Great Witcombe까지 걸어가면서 가족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