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부족한 ADHD

집중

만다라는 특별한 필요, 자폐증 또는 ADHD가 있는 어린이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집중과 집중
만다라는 아이들이 집중하고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처음에는 자녀가 선 안에 머물지 않거나 만다라를 완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낙심하지 마십시오. 나는 종종 만다라를 시작하고 ‘완성’하지 않았지만 나에게는 완전했습니다.
명상의 모든 경험은 우리 에너지의 표현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명상에는 옳고 그른 답이 없고 여행의 경험만 있을 뿐입니다.

운동 능력
만다라는 색연필이나 색연필을 사용하는 동안 아이들이 소근육 운동 능력을 개발하도록 돕는 좋은 방법입니다.
‘규칙’은 없습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음을 알려주십시오.
어떤 손으로 색칠하고 싶은지 아이에게 물어보세요. 항상 아이의 지배적인 손이 아니라는 사실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클릭

의식
만다라를 완성하는 것은 명상처럼 보이지 않지만 실제로는 그렇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자연스러운 활동처럼 보이지만 마음챙김하도록 지도하는 명상 ‘게임’을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만다라를 색칠하도록 안내할 때
나는 보통 그들에게 호흡에 집중 하고 그들의 몸이 어떻게 느끼고 속으로 느끼는지 알아차리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하라고 요구하지 않고
단지 그들이 그것을 알아차리도록 하고, 숨을 쉴 때마다 가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창의력
아이에게 원을 선물하고 아이가 자신만의 만다라를 디자인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그 모양을 시작점으로 사용하고 디자인을 개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구조를 제공하지만 논리와 상상력의 균형을 맞추는 창의성의 기회도 있기 때문에 자폐증이 있는 어린이를 참여시키는 흥미로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색상의 집중

만다라는 우리의 명상에 색의 에너지를 가져오고, 아이들이 선택하는 색은 자신의 감정과 에너지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색상을 사용하도록 격려함으로써 우리는 그들의 상상력과 연결되는 오른쪽 뇌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상상력이 없거나 색상을 상상하기 어려운 경우에 유용합니다.

“제 딸(자폐 스펙트럼에 있음)이 몸이 통제할 수 없다고 느낄 때 자주 가는 조용하고 차분한 활동입니다.

나는 그녀 옆에 조용히 앉아 내 자신도 색칠 할 것입니다 (상황과 시간이 허락한다면). 나는 그것이 진정되고 중심이 잡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가 색칠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들인 후에 그녀가 그녀를 더 잘 도울 수 있고 그녀가 나에게 그녀의 필요 사항을 더 잘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단 몇 분 후에라도 그녀가 그녀가 필요로 하는 것을 분명히 하기 위해 “그녀의 말”에 더 잘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점에서 나는 침착하고 중심이 잡혀있고 그녀에게 훨씬 더 접근하기 쉽다고 느낍니다.

축구뉴스

우리는 또한 시간이 허락할 때 일상적인 마음챙김 연습의 일부로 그것들을 사용했습니다. 만약 우리에게 여분의 시간이 있다면, 저는 그녀에게 센터링 활동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그녀는 종종 만다라를 고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