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을 위한 최고의 식단

유방암 예방에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식품, 저지방 동물성 단백질 및 충분한 물은 유방암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방암

유방암 에는 영양 과학은 사람들이 먹는 음식이 암 발병 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와

특정 음식이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 동안 환자에게 영양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계속해서 날카롭게 하고 있습니다.

함께 유방암 특히, 연구는 종종 호르몬 구동 질환이기 때문에,

당신의 규정 식을 체중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것이 치료 기간 동안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처음부터 질병을 개발의 가능성을 줄일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있다.

예방 의학 및 영양 역학의 의사이자 호놀룰루에 있는 하와이 대학교 암 센터의 연구 교육 부국장인 Gertraud Maskarinec 박사는 유방을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한 소위 “최선의 식단”은 없지만 암, 비만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방암과 우리가 영양에 관해 알고 있는 것 중 가장 많이 알고 있는 것은 폐경 후 여성( 50세 이상)의 경우 비만이 가장 우려되는 위험 요소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잘 알려진 영양학적 위험 요소이므로 폐경 후 비만을 피하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오하이오 주립 대학 종합 암 센터(Arthur G. James Cancer Hospital)와 콜럼버스의

Richard J. Solove 연구소의 고위험 유방 프로그램의 조교수이자 공동 의료 ​​책임자인 Sagar Sardesai도 이에 동의합니다.

“과체중은 폐경 후 유방암의 위험 증가와 지속적으로 연관되어 왔습니다 .

따라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서 가공 식품 과 포화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은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방암 예방에는 체중 관리가 중요

유방암 체중 조절을 위해 Maskarinec 은 체중 증가를 방지 하는 균형 잡힌 식단 을 섭취 할 것을 권장 합니다. 

“특정 음식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균형 잡힌 방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은) 접근 방식입니다.

특히 당신을 구하거나 구하지 않는 것은 하나의 음식이 아니라 전반적인 상태입니다. 건강의.”

모든 문제를 알약으로 해결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회에서 이것은 불만족스러운 대답이 될 수 있지만 “평생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비만을 피하고 신체 활동을 한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skarinec은 유방암을 예방하고 질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합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Belong-Beating Cancer Together 앱의 Belong.Life

다이어트, 영양 및 암 그룹의 멘토이자 임상 영양사이자 개인 실습의 사고

방식 멘토인 Justine Friedman 은 최상의 결과를 위해 지중해식 식단 을 채택할 것을 권장 합니다.

“일반적으로 건강과 유방암 위험을 줄이는 가장 좋은 식단 은 채소와 과일이 풍부한 기초로 통곡물 탄수화물 또는 곡물 에 중점을 둔 지중해식 식단 방식 입니다.”

토토피플

또한 지중해식 생활 방식 을 따르는 사람들 은 일주일에 두 번 지방이 많은 생선을 섭취하고 “붉은 고기와 닭고기는 매우 드물게 섭취합니다.

콩과 식물과 콩을 적극 권장하며 유제품은 지방이 적고 적당량이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건강한 식단 은 가공 식품 섭취를 제한하며 이는 지중해식 생활 방식에도 해당된다고 Friedman은 말합니다. 

“델리 고기, 소시지, 튀긴 닭고기(껍질 포함), 빵가루 입힌 생선 튀김과 같은 가공 붉은 고기 제품은 암을 촉진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Sardesi는 American Cancer Society의 식이 지침 도 유용 하다고 말합니다 . 이 지침은 붉은 고기 소비를 주당 16온스 미만으로 줄이고 가공 식품을 피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