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 통계 지표

실업

실업 통계

실업률은 경제와 사회의 건전성을 나타내는 지표로서 매우 중요한 통계입니다.
그러나 바로 그런 이유로 그러한 통계의 한계를 알아야 합니다.

인간은 무생물적 생산요소와 달리 의욕이 있고 선택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주어진 시간과 장소에서 노동력에 속하지 않기를 선택한다.
그들은 학생, 퇴직자 또는 가정에서 일하며 가족을 부양하지만 고용주의 급여에 포함되지 않는 주부일 수 있습니다.

법적으로 지정된 연령 미만의 아동은 유급 고용조차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식적으로 실업자로 간주되는 사람들은 노동력에 있지만 구직 활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파워볼 솔루션 1141

병원에 입원한 환자, 군복무 중인 사람, 교도소 수감자도 노동력에 포함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실업 통계는 매우 중요할 수 있지만 정의를 염두에 두지 않으면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실업률은 노동력에 있는 사람들 중 일을 하지 않는 비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주어진 시간에 노동력에 들어갈지 여부에 대한 사람들의 선택은
실업률이 완전히 객관적인 데이터가 아니라 다른 조건과 국가마다 다른 선택에 따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업 노동력 중 일자리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비율을 나타내야 하는데

실업자가 늘어나면 실업률이 낮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장기간의 경기 침체 또는 불황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이 길고 헛된 검색 끝에 구직을 중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더 이상 노동력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일자리가 없는 사람들의 비율이 전혀 감소하지 않더라도 그들의 탈출은 실업률을 낮출 것입니다.

21세기 초 미국 경제가 침체되자 실업률이 10%를 조금 넘었습니다. 그런 다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구직 활동을 중단하고 노동력에서 탈락하면서 실업률이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노동력 참여율은 수십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실업률 감소를 정부 정책의 성공을 나타내는 지표로 여겼지만, 그 감소의 대부분은 단순히 구직을 포기하고 다양한 정부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자원으로 생계를 유지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축구뉴스

예를 들어, Investor’s Business Daily에 따르면 2009년 중반부터 2013년 초까지 370만 명이 넘는 근로자가 사회 보장 장애 수당을 받았으며, 이는 “지금까지 가장 빠른 등록 속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