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코웰 TV전격 은퇴

사이먼 코웰 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TV에서 물러나고 있다고 Sun이 밝혔습니다.

이 슈퍼스타는 영국과 미국 텔레비전에서 가장 큰 얼굴 중 한 명으로 20년 만에 스크린에서의 존재감을 축소하고 있습니다.

사이먼 코웰

Sun은 Simon Cowell이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TV에서 물러나고 있음을 밝힐 수 있습니다.

Sun은 Simon Cowell이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TV에서 물러나고 있음을 밝힐 수 있습니다.
미디어 거물 사이먼은 파트너 로렌(사진)과 아들 에릭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한다.

미디어 거물 사이먼은 파트너 로렌(사진)과 아들 에릭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를 원한다.
17년 동안 X Factor와 Britain’s Got Talent의 수석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Cowell은 널리 알려진 ITV 쇼인 Walk The Line의 Gary Barlow로 교체됩니다.

62세의 스타는 원래 계획대로 화면에 출연하기보다는 총괄 프로듀서로서 방송 밖에서 많이 관여할 것입니다.

작년에 전기 자전거에서 끔찍한 사고를 당한 후 심각한 허리 수술을 받은 지 15개월이 지난 지금, 미디어 거물은 파트너 Lauren과 아들 Eric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합니다.

지난 밤 Sim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우 흥미진진한 출시를 준비하면서 제작자이자 프로듀서로서의 역할에 집중하는 것이 옳다고 결정한 상황입니다.

“Gary의 음악적 혈통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서로를 오래 알고 지냈습니다. 그래서 그가 Walk The Line의 첫 번째 시리즈를 위해 저를 대신해 지휘봉을 들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그가 환상적인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뉴스 TV에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라이브 블로그
SPOOKY BALLROOM Strictly Come Dancing live – Judi Love는 할로윈 대결 후 축출

‘COME ON, MAN’Gordon Ramsay는 Strictly 메시지에서 딸 Tilly의 파트너에게 팝을했습니다.

‘LOVE HER’ Strictly의 Rose는 완벽한 40점을 기록하고 Ed Sheeran과 Danny Dyer의 지원을 받습니다.

이로써 우리 텔레비전 화면의 놀라운 지배 시대가 끝났지만 사이먼 코웰 은 여전히 ​​미래에 TV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심했으며 다음 브리튼즈 갓 탤런트 시리즈에 다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서운 스타일 엄밀히 말하면 시청자는 모두 할로윈 주간 오프닝에 대해 같은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GM-BEEB BBC의 전설 ‘굿모닝 브리튼 호스트로 피어스 모건을 대체하기 위해 ITV와 논의 중’
전 Take That 프론트맨은 이전에 X Factor의 영국 버전에서 Simon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인기 있는 재벌이 물러나기로 한 결정은 그가 등을 부러뜨리고 거의 평생 마비된 끔찍한 E 자전거 사고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사랑하는 아들 에릭(Eric, 7)을 낳은 후 한때 “연예계”였던 생활 방식을 재정비한 사이먼은 다시 걷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24시간 간병인의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대체로 낮은 프로필을 유지했습니다.

카메라 밖에서 일하기로 한 그의 결정은 그가 작년 Stateside에서 물러난 후 이루어졌습니다.

스타는 사고 이후 미국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서 교체되어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집에서 회복했습니다.

지난 밤 사이먼 코웰 과 가까운 소식통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히트할 만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워커홀릭 사이먼은 ‘가다’라는 단어에 크게 관여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1년 정도의 모든 격변을 감안할 때 폐쇄와 그의 건강으로 인해 그는 지금이 카메라 앞에 설 때가 아니라고 결정했습니다.

패밀리 맨
“그는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매우 바쁜 촬영 기간을 막 마쳤고 앞으로 몇 주 동안 가족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합니다.

Simon은 개인적으로 Gary에게 전화를 걸어 거래를 성사시켜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Walk The Line은 참가자가 최대 £500.000를 상금으로 받을 수 있는 “고옥탄 뮤지컬 게임쇼”로 청구됩니다.

심사위원단에 Gary(50)와 합류한다는 소문이 있는 Craig David와 가수 Mabel과 함께 Maya Jama가 앞장서게 될 것입니다.

어제 공식 성명에서 Gar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재테크 추천 사이트

“새로운 TV 쇼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물론 Walk Line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한편 ITV는 사이먼의 결정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며 “개리가 Walk The Line 가족이 되기로 결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데뷔 시리즈의 프로듀서이자 제작자로서의 역할에 집중하기로 한 Simon의 결정을 이해하고 지지한다”고 밝혔다.